DA성형 센터2016. 2. 26. 14:07

 

 

 

 


 DA성형외과 수술 후 케어센터 소개 01.

 

DA PLASTIC SURGERY 수술 후 케어센터

 

완성도 높은 수술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숙련된 전문의에게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수술 후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일상으로의 복귀시기와 수술효과나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수술결과를 더욱좋게 만들고 회복을 원할하게 하기 위해서는 수술 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DA성형외과에서는 수술 받으시는 분들의 빠른 회복을 돕고 수술 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수술케어 센터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중입니다.



 

 


 DA성형외과 수술 후 케어센터 소개 02.

 

DA PLASTIC SURGERY 디에이성형외과에서는 각 수술별로 환자 개개인의 특징에 따라

다양하고 전문적인 수술 후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꼼꼼한 사후관리로 통증과 붓기를 최소화하여 수술 후 빠른 일상으로의 복귀가 가능합니다.

또한 수술에 따른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을 우녕하여 수술 후 만족도와 효과를 더욱 높여줍니다.

환자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철저한 환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DA성형외과 뷰티케어 어플 운영 

 

DA PLASTIC SURGERY DA성형외과에서는 수술 후 개개인별 맞춤형 케어를 위해

고객님의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에서 사용 가능한 뷰티케어 어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술 후의 관리 및 케어를 위한 내원시기와 수술 후의 주의사항, 일일 체크리스트 등

수술 후 회복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매일 업데이트 하여 불편함 없이 관리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DA성형외과 숙소제공 서비스

 

DA PLASTIC SURGERY 통원치료 걱정없이 오직 회복에만 전념하시도록 DA성형외과의 숙소제공 서비스

 

DA성형외과는 원내 입원실 외에도 수술 후 장기적으로 치료를 받아야 하는 국내 환자분들과 해외에서 오시는

해외거주 환자분들을 위하여 숙소제공 서비스를 시행중에 있습니다.

정확한 수술만큼 중요한 수술 후에 좀 더 편안하게 회복에만 전념하실 수 있도록 필요한 각종 편의시설을 구비해두었습니다.

DA성형외과는 수술전부터 후까지 꼼꼼하고 철저하게 케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A성형외과의 장기입원환자 숙소 둘러보기

 

 

 

 


 병원 둘러보기

 

DA성형외과는 고객의 안전과 편안함을 위하여 최상의 명품 의료서비스와 고객맞춤서비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Posted by Dr.이상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