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성형외과> 의학의 가치를 말하다

 

디에이성형외과는 기본에 충실한 마음으로

고객을 위한 최선의 방안을 찾고

더 완성도 높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공부하는 병원입니다

 

 

 

 

디에이 정직한 진료

 

정직한 진료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듭니다

디에이는 정밀한 검사와 정학한 진단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수술만을 시행합니다

 

 

 

 

디에이 전문성

 

전문성은 활발한 연구와 심도있는 공부를

바탕으로 완성됩니다

디에이는 각 분야의 모든 의료진들이 끊임없이 공부하여

수술결과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디에이 안전

 

첨단화된 의료장비, 체계적인 시스템은

안전한 수술의 밑바탕이 됩니다

디에이는 분야별 협진, 대학병원급 의료장비와

안전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의 안전을 책임집니다

 

 

 

 

 

디에이 아름다움

 

사람은 누구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갖고 있습니다

디에이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끌어내

영원히 빛날 수 있는 당신을 만들어드립니다

 

 

 

 

디에이 신뢰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은 신뢰로 이어집니다

디에이는 공감과 소통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아름다움을 제공합니다

 

 

 

 

디에이 세계

 

첨단화된 의료장비, 체계적인 시스템은 안전한 수술의 밑바탕이 됩니다

디에이는 분야별 협진, 대학병원급 의료장비와

안전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의 안전을 책임집니다

 

 

 

 

 

 

DA성형외과 의료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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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DA Dr.이상우

 

심장 건강에 좋은 아몬드

 

 

 

아몬드는 건강에 유익한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간식으로 아몬드를 규칙적으로 섭취할 경우

복부 지방을 줄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연구 결과, 아몬드로 구성된 식단은 대조군 대비 복부 지방량, 허리둘레, 하체 지방량을

크게 줄이는데 기여했다고 하는데요

또 한 줌의 아몬드를 한 달 이상 꾸준히 먹으면

총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고콜레스테롤혈증은 심근경색이나 뇌졸중 등

심뇌혈관 질환의 선행 질환으로 꼽히기 때문에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면 심장 건강에 유익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몬드 45g을 4주 이상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에 나쁜 콜레스테롤인 저밀도 지질 단백질과

중성 지방이 크게 감소한 반면 좋은 콜레스테롤인 고밀도 지질 단백질 수치에는

별다른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연구 결과를 자세히 보면 하루에 아몬드를 최소 45g 4주 이상 섭취했을 때

총 콜레스테롤은 0.212mmol/L

LDL콜레스테롤은 0.132mmol/L 감소했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 혈중 지질 수치가 높은 모집단이 아몬드를 꾸준히

섭취했을 때 혈중 지질 수치가 현저히 개선되는 점도 이 연구에서 확인됐습니다

 

아몬드는 에너지 공급과 피부 건강, 체중 조절, 심장에 좋은

건강 간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몬드 한줌에는 식이섬유 비타민 단백질 등

몸에 이로운 단일불포화 지방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함유돼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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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DA Dr.이상우
TAG 아몬드

 

우울증 완화에 좋은 음식

 

 

 

우울증 즉 우울장애는 의욕 저하와 우울한 감정을 주요 증상으로 하여 다양한 인지 및 정신 신체적 증상을 일으켜

일상 기능의 저하를 가져오는 질환을 말합니다 우울증은 전문가의 적절한 치료를 받는다면 호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미국 건강 정보 매체 에브리데이헬스닷컴이 뇌의 염증 등을 퇴치해 우울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음식을 소개했습니다

 

 

 

 

호두

 

식물 중에 오메가-3 지방산을 가장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각종 연구 결과 오메가-3 지방산은 뇌 기능을 지원하고 우울증 증상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양 식단에서 오메가-3 지방산이 많이 든 식품이

사라지면서 정신 질환이 크게 증가했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녹색 잎채소

 

전문가들은 건강에 가장 좋고 영양소가 가장 풍부한 식품으로

시금이, 케일, 근대 같은 녹색 잎채소를 첫손에 꼽습니다

이런 잎채소는 강력한 면역력 증강과 항암 효과가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런 잎채소들은 정상 세포가 암으로 변하는 것을 막아주며

신체를 무장시켜 암 세포를 공격할 준비를 갖추게 한다고 말합니다

 

 

 

 

 

아보카도

 

뇌가 필요로 하는 건강에 좋은 지방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아보카도 열량의 4분의 3은 단일 불포화지방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또 단백질 함량이 높고 비타민 k를 비롯해 비타민 B9, B6, B5와

비타민C, 비타민E12 등이 들어있습니다

당분 함량은 낮은 대신 식이섬유는 풍부합니다

 

 

 

 

 

 

블루베리

 

블루베리를 비롯해 라즈베리, 블랙베리, 딸기 등의 베리류에는

항산화제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연구에 의하면 우울증 환자들이 항산화제를 2년 동안 섭취한 결과

우울증 증세가 크게 낮아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항산화제는 몸속 세포를 고치고 암을 비롯한 병에 거리는 것을

막는 효능도 있습니다

 

 

 

 

 

 

버섯

 

버섯이 정신 건강에 좋은 두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혈당을 낮추는 데 도움이되는 성분이 있어 기분을 안정시키며

건강에 좋은 장내 세균을 촉진시키는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장에 있는 신경세포는 정신을 온전하게 유지시키는 역할을 하는

신경 전달 물질 세로토닌의 80~90%를 생산하기 때문에 장내 건강 상태는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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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DA Dr.이상우